생리불순문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 작성일15-03-27 18:20 조회897회본문
다낭성난포증후군이라고 했습니다. 난포가 커지고 있어 곧 생리할지 모른다고 했는데
그이후로 한달이 지났는데도 생리가 없네요.
생리가 끊긴뒤로 얼굴에 피지와 부종이 너무 심해서 노폐물이 쌓인거같고 부종때문에
고민이 많이 됩니다.
치료방법과 비용이 어떻게 되나요?
답변
여성미한의원님의 댓글
여성미한의원 작성일
[답변]생리불순문의
네.
평소에도 생리가 불순하셨는지요?
여성에게 있어 생리란 매달의 신체적, 정신적인 건강상황을 반영하는 중요한 지표입니다.
한 달에 한 번씩이 아니더라도 일정한 규칙을 가지고 생리를 하는 경우라면 자궁과 난소가 건강한 것으로 봅니다.
그러나 그렇지 않을 경우라면 자궁과 난소및 생리에 관여하는 전반적인 오장육부,건강을 살펴 스스로가 건강한 생리를 배출하고 회복해 갈 수 있도록 치료하고 노력해 가셔야 합니다.
이로 인해서 말씀하신 피부의 문제와 부종 등의 혈액순환장애증상 등이 나타나게 되는 것이니 건강한 생리배출과정이 회복된다면 자연히 개선될 수 있는 부분입니다.
개개인의 자궁건강을 살펴 드시는 내복약으로 조절하게 되며 한 달에 한 번 정도 내원하셔서 경과를 보게됩니다.
치료비용 및 좀 더 궁금하신 사항은 비공개상담란이나 직접 전화로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여성에게 있어 건강한 생리는 자궁의 건강은 물론 전신의 건강상황을 나타내주는 중요한 지표인 만큼 회복을 위해 적극 치료하고 노력해 가시기 바라며 한방치료가 힘이 되어 드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이전글자궁내막증 두번의 수술..또 재발이랍니다.. 15.03.29
- 다음글생리혈이 심해요 15.03.27